복붙노트

[JQUERY] 방법은 iframe에 'X 프레임 - 옵션'을 설정하는 방법?

JQUERY

방법은 iframe에 'X 프레임 - 옵션'을 설정하는 방법?

해결법


  1. 1.당신은 iframe 대응에 X-프레임-옵션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예에서 google.com.ua) 리소스를 요구하고있는 도메인 설정 응답 헤더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도메인의 iframe이 외부에있는 자원의 로딩을 허용 한 것을 수단이 경우에 SAMEORIGIN에 헤더를 설정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DN의 X 프레임 - 옵션 응답 헤더를 참조하십시오.

    당신은 iframe 대응에 X-프레임-옵션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예에서 google.com.ua) 리소스를 요구하고있는 도메인 설정 응답 헤더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도메인의 iframe이 외부에있는 자원의 로딩을 허용 한 것을 수단이 경우에 SAMEORIGIN에 헤더를 설정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MDN의 X 프레임 - 옵션 응답 헤더를 참조하십시오.

    (크롬 개발자 도구에 여기에 표시) 헤더의 빠른 검사는 호스트에서 반환 된 X-프레임-옵션 값을 알 수있다.


  2. 2.X-프레임 - 옵션 요청한 도메인 자체가 프레임 내에 표시 할 수있는 경우 상태로 요청에 대한 응답에 포함 된 헤더입니다. 그것은 자바 스크립트 나 HTML과는 아무 상관이 없으며, 요청의 송신자에 의해 변경 될 수 없습니다.

    X-프레임 - 옵션 요청한 도메인 자체가 프레임 내에 표시 할 수있는 경우 상태로 요청에 대한 응답에 포함 된 헤더입니다. 그것은 자바 스크립트 나 HTML과는 아무 상관이 없으며, 요청의 송신자에 의해 변경 될 수 없습니다.

    이 웹 사이트는이 iframe에 표시 할 수 없도록이 헤더를 설정하고있다. 이 동작을 중지 클라이언트가 할 수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X-프레임-옵션에 추가 읽기


  3. 3.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 서버에 X-프레임-옵션에 대한 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은 iframe의 내용을 전송하는 서버의 제어에 있습니다.

    경우에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웹 서버에 X-프레임-옵션에 대한 설정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은 iframe의 내용을 전송하는 서버의 제어에 있습니다.

    모든 페이지에 대한 X-프레임 - 옵션 헤더를 보내려면 사이트의 구성이 추가 :

    Header always append X-Frame-Options SAMEORIGIN
    

    구성의 nginx X-Frame-Options 헤더를 보내도록하려면 HTTP 서버 또는 위치 구성에 하나이 추가 :

    add_header X-Frame-Options SAMEORIGIN;
    

    이 헤더 옵션은 옵션이 전혀 설정되어 있지 않은 경우 그래서, 당신은 (예를 들어, 방문자의 브라우저 또는 프록시) 다음 인스턴스로이를 구성 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선택 사항입니다

    출처 : https://developer.mozilla.org/en-US/docs/Web/HTTP/X-Frame-Options


  4. 4.이 솔루션은 정말 서버 측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

    이 솔루션은 정말 서버 측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기 때문에 :

    하나는 모든 일에 허용하는이 최고의 옵션이 아닙니다,이 (아파치에서 예) 같은 설정 것들,하지만 당신은 당신의 서버가 제대로 작동 본 후에 당신은 쉽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Header set Access-Control-Allow-Origin "*"
               Header set X-Frame-Options "allow-from *"
    

  5. 5.정말 ... 내가 사용

    정말 ... 내가 사용

     <system.webServer>
         <httpProtocol allowKeepAlive="true" >
           <customHeaders>
             <add name="X-Frame-Options" value="*" />
           </customHeaders>
         </httpProtocol>
     </system.webServer>
    

  6. 6.아무것도 할 수없고, 여전히 프록시를 사용합니다 iframe을 사용 고려 X 프레임 바이 패스 구성 요소에 해당 웹 사이트를 제시합니다.

    아무것도 할 수없고, 여전히 프록시를 사용합니다 iframe을 사용 고려 X 프레임 바이 패스 구성 요소에 해당 웹 사이트를 제시합니다.


  7. 7.는 X-프레임 - 옵션 HTTP 응답 헤더는 브라우저가 <프레임>의 페이지를 렌더링 할 수 있어야 여부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객체>. 사이트는 내용이 다른 사이트에 포함되지 않도록 보장함으로써, 클릭 재킹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는 X-프레임 - 옵션 HTTP 응답 헤더는 브라우저가 <프레임>의 페이지를 렌더링 할 수 있어야 여부를 표시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객체>. 사이트는 내용이 다른 사이트에 포함되지 않도록 보장함으로써, 클릭 재킹 공격을 방지하기 위해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developer.mozilla.org/en-US/docs/Web/HTTP/Headers/X-Frame-Options

    내가 PHP를 사용하여 증명하기 위하여려고하고이 문제에 대한 다른 해결책을 가지고 :

    iframe.php :

    <iframe src="target_url.php" width="925" height="2400" frameborder="0" ></iframe>
    

    target_url.php :

    <?php 
      echo file_get_contents("http://www.example.com");
    ?>
    

  8. 8.이 솔루션은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이 솔루션은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설치하는 것입니다.

    웹 사이트하는 문제 HTTP 헤더 X-프레임 - 옵션 당신은 X-을 무시 브라우저 플러그인을 설치하여이 동작을 변경하지 않는 한 ... IFRAME을 통합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서버 원점 또는 SAMEORIGIN) DENY의 값을 프레임 - 옵션 헤더 (예를 들어 크롬의 무시 X 프레임 헤더).

    이 보안상의 이유로 전혀 추천하지 않습니다.


  9. 9.(내가 해결 방법을 공유하고자하기 때문에 나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이 답변을 부활하고 있습니다)

    (내가 해결 방법을 공유하고자하기 때문에 나는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만든이 답변을 부활하고 있습니다)

    당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