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 (문서) .ready (함수 () VS $ (함수 () {[중복]

JQUERY

$ (문서) .ready (함수 () VS $ (함수 () {[중복]

해결법


  1. 1.두 가지 방법이 개인적으로 두 번째를 선호, 동일, $ (함수 () {}); 그것은 준비 문서 단지 바로 가기입니다.

    두 가지 방법이 개인적으로 두 번째를 선호, 동일, $ (함수 () {}); 그것은 준비 문서 단지 바로 가기입니다.

    새로운 jQuery를 (문서) ... 구조, 당신은 정말 new 연산자를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소개 당신이하지 않으면, jQuery를 내부적으로 사용됩니다.

    준비 핸들러 함수가받는 인수는, jQuery 오브젝트 자체입니다.

    당신은 예를 들어 다른 도서관과의 호환성 모드에서 jQuery를 실행해야 할 곳은 매우 유용합니다 :

    jQuery(function ($) {
      // use $ here
    });
    

    콜백 내부의 $ 인수는 함수가 PrototypeJS 같은 다른 라이브러리를 참조 할 수 밖에 있음, jQuery 오브젝트를 참조합니다.


  2. 2.두 문은 실제로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래서 두 번째 호출은 최초의 단지 바로 가기입니다.

    두 문은 실제로 정확히 동일합니다. 그래서 두 번째 호출은 최초의 단지 바로 가기입니다.

    은 $ 표기법 다시 jQuery를위한 전용 바로 가기입니다. 당신이 당신의 웹 사이트에 jQuery를로드 한 경우는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아마 또한 $ 기호를 사용하는 다른 JS의 librarys을로드하지 않습니다 특히합니다. 그건 당신이 언급 한 우리를 제공합니다

    (function($){
    }(jQuery));
    

    요구. 여기에서 수행하면 해당 사용자 생성 함수 표현식 내에서 확인 jQuery 오브젝트에 $ 기호 참조입니다. 당신은 (매개 변수로 $를 가지고)가 익명 함수를 호출에 jQuery 오브젝트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3. 3.나는 (그리고 자바 스크립트 물론) 폐쇄와 같은,이 기사는, 당신은 몇 가지 기본적이고 중요한 일을 이해하는 jQuery 플러그인을 작성하는 방법을 설명하지만 읽기 마녀입니다 jQuery를에 일도을 이해하는 매우 유용한 몇 가지 기사를 읽고 격려 이 의미를 (함수 ($) {} (jQuery를)); 성명서.

    나는 (그리고 자바 스크립트 물론) 폐쇄와 같은,이 기사는, 당신은 몇 가지 기본적이고 중요한 일을 이해하는 jQuery 플러그인을 작성하는 방법을 설명하지만 읽기 마녀입니다 jQuery를에 일도을 이해하는 매우 유용한 몇 가지 기사를 읽고 격려 이 의미를 (함수 ($) {} (jQuery를)); 성명서.

    http://www.authenticsociety.com/blog/jQueryPluginTutorial_Beginner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528509/document-readyfunction-vs-function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