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JQUERY] $ (문서) .ready 필요가 있습니까?

JQUERY

$ (문서) .ready 필요가 있습니까?

해결법


  1. 1.모든 스크립트를 배치 한 경우는 태그를 폐쇄, 당신은 똑같은 일을했습니다 직전.

    모든 스크립트를 배치 한 경우는 태그를 폐쇄, 당신은 똑같은 일을했습니다 직전.

    스크립트가 DOM에 액세스 할 필요가없는 경우 또한, 그것은 문제가 다른 스크립트에 가능한 의존성을 넘어 장전하지 않을 경우.

    모듈 식 코드가 document.ready 이벤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 형태 그래서 많은 CMS의 경우, 당신은 스크립트가로드되는 곳의 많은 선택의 여지가 없어. 당신은 정말 당신이 다른 곳에서 다시 사용할 경우 되돌아 가서 디버그 이전 코드 하시겠습니까?

    보조 노트로 : 당신은 jQuery를 (함수 ($)를 {...})를 사용한다; 대신 $ (문서) .ready의 (함수 () {...}); 이 별칭을 강제로 $합니다.


  2. 2.자바 스크립트가 가까운 전에 마지막 일 경우 아니, 당신은 그 태그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바 스크립트가 가까운 전에 마지막 일 경우 아니, 당신은 그 태그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이드 참고로, $ (문서)에 대한 속기는 .ready 아래의 코드입니다.

    $(function() {
    // do something on document ready
    });
    

    이 질문은 좋은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읽나요? jQuery를 왜 사용 document.ready 페이지의 하단에 외부 JS 경우?


  3. 3.아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위에서 아래로 노력하고 무엇을 개발 한 경우 대부분의 경우에 당신이 알고있는 것 happening-- 및 지연 물건이없는 알고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니, 당신은 당신이 당신이 위에서 아래로 노력하고 무엇을 개발 한 경우 대부분의 경우에 당신이 알고있는 것 happening-- 및 지연 물건이없는 알고 제공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모르는, 그것을 철저하게 감사하지 않고, 다른 사람의 코드를 가지고 때 --It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구조에 당신을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레임 워크 또는 편집기를 사용하고 물어? 당신은 누군가 다른 사람의 코드를 가져오고 있습니다 및 각 파일을 읽어 귀찮게하지? 당신이 당신의 코드를 테스트의 운영 체제와 브라우저, 브라우저 버전 매트릭스를 통과 할 준비가되어? 당신은 당신의 코드에서 속도의 매 온스를 집어 넣은해야합니까?

    document.ready ()는 그 질문의 많은 관련성이 될 수 있습니다. document.ready ()는 당신의 인생을 쉽게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작은 온다 (내가 허용 감히) 성능을 기록했다.


  4. 4.내가 jQuery의 document.ready의 사용에 대한 인터넷을 통해 참조 / 블로그 게시물을 보았다. 내 의견으로는 모두를 사용하거나 페이지 하단에있는 모든 당신의 자바 스크립트를 두는 것은 모두 유효합니다. 이제 문제는 더 좋을 것이다 것입니까? 그냥 스타일을 프로그래밍의 문제이다.

    내가 jQuery의 document.ready의 사용에 대한 인터넷을 통해 참조 / 블로그 게시물을 보았다. 내 의견으로는 모두를 사용하거나 페이지 하단에있는 모든 당신의 자바 스크립트를 두는 것은 모두 유효합니다. 이제 문제는 더 좋을 것이다 것입니까? 그냥 스타일을 프로그래밍의 문제이다.


  5. 5.아니,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도 몸 닫는 태그 전에 스크립트 태그 권리를 넣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IE9를 지원하는 경우 + 당신은 기본 J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니,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도 몸 닫는 태그 전에 스크립트 태그 권리를 넣을 수 있습니다 또는 당신은 IE9를 지원하는 경우 + 당신은 기본 J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script>alert('DOM Loaded!');</script>
    </body>
    
    <script>
    document.addEventListener("DOMContentLoaded", function(event) { 
          // DOM has loaded ready to fire JS scripts
        });
    </script>
    
  6.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643990/is-document-ready-necessa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