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TML] 자바 스크립트 innerHTML을가 I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HTML

자바 스크립트 innerHTML을가 IE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해결법


  1. 1.요소를 추가 또는 업데이트 양식을 시도 할 때 innerHTML 속성이 IE에서 몇 가지 문제를 가지고, 해결 방법은 DOM에 추가하기 전에에 innerHTML 속성을 사업부를 만들고 설정하는 것입니다 :

    요소를 추가 또는 업데이트 양식을 시도 할 때 innerHTML 속성이 IE에서 몇 가지 문제를 가지고, 해결 방법은 DOM에 추가하기 전에에 innerHTML 속성을 사업부를 만들고 설정하는 것입니다 :

    var newdiv = document.createElement("div");
    newdiv.innerHTML = xmlhttp.responseText;
    var container = document.getElementById(id);
    container.appendChild(newdiv);
    

  2. 2.문서가 XHTML 인 경우 IE는 innerHTML 속성을 직접 설정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DOM 요소에에서 responseText를 분석하고 그 요소와 기존 요소의 내용을 교체해야합니다.

    문서가 XHTML 인 경우 IE는 innerHTML 속성을 직접 설정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은 DOM 요소에에서 responseText를 분석하고 그 요소와 기존 요소의 내용을 교체해야합니다.


  3. 3.당신이 jQuery를 사용하는 경우이 같은 APPEND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jQuery를 사용하는 경우이 같은 APPEND ()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et('yourTargetObjectId').append('<p>this test to add</p>');
    

    APPEND () 선택된 요소를 사용하여 prepend ()의 끝에 삽입 콘텐츠는 선택된 요소의 시작 부분에 삽입한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999998/javascript-innerhtml-is-not-working-for-i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