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TML] 난독 HTML 및 CSS위한 도구 [폐쇄]

HTML

난독 HTML 및 CSS위한 도구 [폐쇄]

해결법


  1. 1.구글의 폐쇄 스타일 시트는 클래스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바 스크립트의 HTML에 대한 폐쇄 템플릿 및 폐쇄 컴파일러와 함께 작동합니다.

    구글의 폐쇄 스타일 시트는 클래스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것은 자바 스크립트의 HTML에 대한 폐쇄 템플릿 및 폐쇄 컴파일러와 함께 작동합니다.


  2. 2.나는 HTML Muncher를 비슷한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 언급을 보았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은,하지만 간단한 당신이 제롬의 대답에 귀하의 코멘트에 언급 된 내용과 사용에 관한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적극적으로 유지가 될 보이지 않는다.

    나는 HTML Muncher를 비슷한 질문에 대한 답변에서 언급을 보았다. 나는 그것을 시도하지 않은,하지만 간단한 당신이 제롬의 대답에 귀하의 코멘트에 언급 된 내용과 사용에 관한 것으로 보인다. 그것은 적극적으로 유지가 될 보이지 않는다.

    [업데이트] 나는 또한 그것이 HTML Muncher를 기반으로 말한다 유사한 노드 프로젝트, munch.js을 발견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7278863/tools-for-obfuscating-html-and-cs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