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adoop.tmp.dir은 무엇이되어야합니까?

HADOOP

hadoop.tmp.dir은 무엇이되어야합니까?

Hadoop은 hadoop.tmp.dir이라는 구성 매개 변수를 가지고 있는데, 설명서마다 "다른 임시 디렉토리의 기본"입니다. 나는이 경로가 로컬 파일 시스템을 참조합니다.

이 값을 /mnt/hadoop-tmp/hadoop-${user.name}으로 설정했습니다. namenode를 포맷하고 모든 서비스를 시작한 후에는 HDFS에서 생성 된 경로와 정확히 일치합니다.

이것은, hadoop.tmp.dir은 HDFS의 임시 위치를 의미합니까?

해결법

  1. ==============================

    1.혼란 스럽지만 hadoop.tmp.dir은 로컬 디렉토리와 HDFS의 기본 디렉토리로 사용됩니다. 이 문서는 훌륭하지 않지만 mapred.system.dir은 기본적으로 "$ {hadoop.tmp.dir} / mapred / system"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Map / Reduce 프레임 워크가 시스템을 저장하는 HDFS의 경로를 정의합니다 파일.

    혼란 스럽지만 hadoop.tmp.dir은 로컬 디렉토리와 HDFS의 기본 디렉토리로 사용됩니다. 이 문서는 훌륭하지 않지만 mapred.system.dir은 기본적으로 "$ {hadoop.tmp.dir} / mapred / system"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Map / Reduce 프레임 워크가 시스템을 저장하는 HDFS의 경로를 정의합니다 파일.

    이들을 함께 묶지 않으려면 mapred.system.dir의 정의가 $ {hadoop.tmp.dir}에 묶이지 않은 mapred-site.xml을 편집하면됩니다.

  2. ==============================

    2.kkrugler의 대답에 조금 더 추가하겠습니다.

    kkrugler의 대답에 조금 더 추가하겠습니다.

    값에 hadoop.tmp.dir을 포함하는 세 개의 HDFS 속성이 있습니다.

    이것이 namenode를 포맷 한 후에 HDFS에서 /mnt/hadoop-tmp/hadoop-${user.name}을 본 이유입니다.

  3. ==============================

    3.이것에 대한 정보를 둘러보십시오. 내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Amazon Elastic MapReduce Dev Guide의이 게시물뿐이었습니다.

    이것에 대한 정보를 둘러보십시오. 내가 생각할 수있는 것은 Amazon Elastic MapReduce Dev Guide의이 게시물뿐이었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54525/what-should-be-hadoop-tmp-di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