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adoop namenode 형식이 정확히 무엇입니까?

HADOOP

hadoop namenode 형식이 정확히 무엇입니까?

namenode 형식 지정과 정확히 어떤 관련이 있습니다. 내 hadoop 설치 폴더 내 터미널에 다음 명령을 입력하면 :

  bin/hadoop namenode -format

그것은 정확히 무엇을 성취합니까? namenode 서식 및 그 중요성의 원칙을 이해하고자합니다. 감사...

해결법

  1. ==============================

    1.Hadoop NameNode는 파일 시스템의 모든 파일에 대한 디렉토리 트리를 유지하고 파일 데이터가 보관되는 클러스터 전체의 위치를 ​​추적하는 HDFS 파일 시스템의 중앙 집중식 위치입니다. 즉, 메타 데이터는 데이터 노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namenode를 형식화 할 때 데이터 노드와 관련된 메타 데이터를 형식화합니다. 이렇게하면 데이터 노드의 모든 정보가 손실되고 새로운 데이터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doop NameNode는 파일 시스템의 모든 파일에 대한 디렉토리 트리를 유지하고 파일 데이터가 보관되는 클러스터 전체의 위치를 ​​추적하는 HDFS 파일 시스템의 중앙 집중식 위치입니다. 즉, 메타 데이터는 데이터 노드와 관련이 있습니다. namenode를 형식화 할 때 데이터 노드와 관련된 메타 데이터를 형식화합니다. 이렇게하면 데이터 노드의 모든 정보가 손실되고 새로운 데이터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

    2.hadoop namenode -format은 hdfs-site.xml에 지정된 위치에서 파일 시스템을 포맷합니다.

    hadoop namenode -format은 hdfs-site.xml에 지정된 위치에서 파일 시스템을 포맷합니다.

    여기 내 namenode 디렉토리는 / usr / local / hadoop / dfs / name입니다.

    <property>
    <name>dfs.name.dir</name>
    <value>/usr/local/hadoop/dfs/name</value>
    <final>true</final>
    </property>
    
  3. ==============================

    3.간단히 말해서,

    간단히 말해서,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862875/what-exactly-is-hadoop-namenode-formatt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