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adoop을 사용할 때 "/ webhdfs / v1 /? op = LISTSTATUS : Server Error"에서 데이터를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HADOOP

hadoop을 사용할 때 "/ webhdfs / v1 /? op = LISTSTATUS : Server Error"에서 데이터를 가져 오지 못했습니다.

나는 localhost : 9870을 열고 txt 파일을 hdfs에 업로드하려고 시도했다.

아래 오류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Failed to retrieve data from /webhdfs/v1/?op=LISTSTATUS: Server Error

해결법

  1. ==============================

    1.JDK 9에서도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를위한 해결책은 hadoop-env.sh에이 줄을 추가하는 것이었다.

    JDK 9에서도 같은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나를위한 해결책은 hadoop-env.sh에이 줄을 추가하는 것이었다.

    java.activation 패키지는 Java 9에서 더 이상 사용되지 않습니다.

  2. ==============================

    2.그냥 그런 문제를 해결, 내가 여러 자바 버전과 hadoop3.1.0 있습니다.

    그냥 그런 문제를 해결, 내가 여러 자바 버전과 hadoop3.1.0 있습니다.

    etc / hadoop / hadoop-env.sh에 java 홈 변수를 지정해야하며 java 버전은 1.8이어야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8735869/error-failed-to-retrieve-data-from-webhdfs-v1-op-liststatus-server-error-wh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