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Windows에 하둡 설치?

HADOOP

Windows에 하둡 설치?

어느 누구도 Windows에 hadoop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자습서를 제공 할 수 있습니까? 공식 매뉴얼을 읽었지만 매뉴얼에서 스크립트를 입력 해야하는 곳에서는 얻을 수 없습니다.

해결법

  1. ==============================

    1.다음은 Windows에서 Hadoop을 설정하기위한 지침입니다. BTW. 현재 Windows의 Hadoop은 개발에 적합하지만 이제는 프로덕션에 적합합니다.

    다음은 Windows에서 Hadoop을 설정하기위한 지침입니다. BTW. 현재 Windows의 Hadoop은 개발에 적합하지만 이제는 프로덕션에 적합합니다.

    HortonWorks와 Microsoft는 Hadoop을 Azure 및 Windows Server로 이식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시점에서 이것은 미리보기가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것에 관심이 있다면이 Avkash를 따르십시오. 저자는 광범위하게 블로깅을했습니다.

    어떤 공식 매뉴얼을 언급하고 있습니까? 두 번째 부분은 명확하지 않습니다.

  2. ==============================

    2.나는 이것을 시도 했고이 물건은 잘 작동했다.

    나는 이것을 시도 했고이 물건은 잘 작동했다.

    http://pages.cs.brandeis.edu/~cs147a/lab/hadoop-windows/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9034588/hadoop-installation-on-window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