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MySQL의와 하이브 JDBC 연결 설정 또는 매핑

HADOOP

MySQL의와 하이브 JDBC 연결 설정 또는 매핑

나는 빅 데이터에 새로운 오전; 기술적으로 내가 자바 개발자를 오전 빅 데이터 개념을 학습하기로 결정했다. 난 그냥 하둡과 하이브를 설치할 수 있어요, 지금은 하이브 내 자바 프로그램을 연결합니다. 나는 백 엔드 데시벨로 MySQL을 구성했습니다.

구글 그것을 시도하고이 URL의 JDBC 같은 것을 사용하는 경우 몇 가지 Java 프로그램 샘플을 발견 hive2 : //172.16.149.158 : 10000 / 기본 "," ",".

내 질문은 내가 하이브 sites.xml이 같은 모든 설정을하지 않았다된다. 어디에서 이러한 설정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어디 사용해야하는 설정을 찾으려면보다 제작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포트 10000은 하이브에 대해 쿼리를 실행하는 클라이언트를 수 HiveServer2에 대한 기본 포트입니다.

    포트 10000은 하이브에 대해 쿼리를 실행하는 클라이언트를 수 HiveServer2에 대한 기본 포트입니다.

    이 구성은 속성 hive.server2.thrift.port를 통해 하이브-site.xml 파일에 설정되어

    <property>
      <name>hive.server2.thrift.port</name>
      <value>10000</value>
    </property>
    

    HiveServer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또한, URL의 기본은 기본 하이브 데이터베이스입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0073794/hive-jdbc-connection-setting-or-mapping-with-mysql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