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adoop UI에는 하나의 데이터 노드 만 표시됩니다.

HADOOP

Hadoop UI에는 하나의 데이터 노드 만 표시됩니다.

나는 마스터와 4 개의 슬레이브 노드로 구성된 hadoop 클러스터를 시작했다.

구성이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hduser @ ubuntu-amd64 : / usr / local / hadoop $ ./bin/hdfs dfsadmin -report

NameNode UI (http://10.20.0.140:50070/)를 입력하면 개요 카드가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예를 들어 모든 노드의 총 용량이 늘어납니다.

문제는 카드 Datanode에서 하나의 데이터 노드 만 보입니다.

해결법

  1. ==============================

    1.다행스럽게도 나는 그것을 풀어 냈다. 나는 그것이 'loaclhost'에 의한다고 생각한다.

    다행스럽게도 나는 그것을 풀어 냈다. 나는 그것이 'loaclhost'에 의한다고 생각한다.

  2. ==============================

    2.다음 팁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 팁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

    3.두 데이터 노드 모두에서 동일한 호스트 이름 때문입니다. 귀하의 경우에 두 datanodes는 같은 호스트 이름 즉, 'localhost'를 사용하여 namenode에 등록하고 있습니다. 다른 호스트 이름으로 시도하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두 데이터 노드 모두에서 동일한 호스트 이름 때문입니다. 귀하의 경우에 두 datanodes는 같은 호스트 이름 즉, 'localhost'를 사용하여 namenode에 등록하고 있습니다. 다른 호스트 이름으로 시도하면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UI에서는 호스트 이름에 대해 하나의 항목 만 표시합니다.

    "hdfs dfsadmin -report"출력에서 두 가지 모두를 볼 수 있습니다.

  4. ==============================

    4.@ Rahul은 문제가 동일한 호스트 이름 때문에라고 말했기 때문에

    @ Rahul은 문제가 동일한 호스트 이름 때문에라고 말했기 때문에

    / etc / hostname 파일에서 호스트 이름을 변경하고 각 호스트마다 다른 호스트 이름을 지정하십시오 / etc / hosts 파일의 IP 주소로 호스트 이름을 해석하십시오.

    클러스터를 다시 시작하면 브라우저의 데이터 노드 정보 탭에 모든 데이터 노드가 표시됩니다.

  5. ==============================

    5.호스트 이름 대신 ip를 사용하기 때문에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hdfs dfsadmin -report]는 올바른데, UI의 [localhost]는 하나뿐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이것을 다음과 같이 풀었다.

    호스트 이름 대신 ip를 사용하기 때문에 동일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hdfs dfsadmin -report]는 올바른데, UI의 [localhost]는 하나뿐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이것을 다음과 같이 풀었다.

    <property>
           <name>dfs.datanode.hostname</name>                   
           <value>the name you want to show</value>
    </property>
    

    당신은 거의 모든 문서에서 그것을 찾을 수 없습니다 ...

  6. ==============================

    6.귀하의 관리자 보고서는 절대 좋아 보입니다. 아래를 실행하여 HDFS 디스크 공간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관리자 보고서는 절대 좋아 보입니다. 아래를 실행하여 HDFS 디스크 공간 세부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hdfs dfs -df /"

    여전히 크기가 좋으면 UI 결함 일뿐입니다.

  7.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1698184/hadoop-ui-shows-only-one-datanod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