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adoop 0.20.2 Eclipse 플러그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Hadoop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HADOOP

Hadoop 0.20.2 Eclipse 플러그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Hadoop에서 실행'할 수 없습니다.

Windows 7의 Cygwin에서 Eclipse Helios (3.6)를 사용하여 Hadoop 0.20.2 설치를 마쳤습니다. Hadoop이 이제 완전히 시작되었습니다. Eclipse에서 새로 생성 된 MapReduce 테스트 프로젝트 내에서 테스트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하려고합니다. Hadoop 다운로드에서 Hadoop 0.20.2 플러그인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맵 / 축소 위치 관점은 패키지 탐색기의 DFS 위치 트리와 마찬가지로 올바르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드라이버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Run As'> 'Run on Hadoop'을 선택하면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콘솔에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자동 실패 :(). 실행되지만, 이것은 일어나지 않습니다.

동일한 문제가있는 몇 가지 다른 문제가있는 것 같지만 아직 답변을 찾지 못했습니다. 0.20.1 플러그인을 사용해 보았습니다 (총 실패). 다음 버그 보고서는 내 문제를 설명하는 것으로 보이지만,이 모든 것에 대한 초보자이기 때문에 손 / 목소리로 경험할 수 있습니다. https://issues.apache.org/jira/browse / MAPREDUCE-1280

해결법

  1. ==============================

    1.hadoop 배포판에 번들 된 hadoop eclipse 플러그인은 3.3 버전까지 Eclipse와 호환됩니다. JIRA-ticket MAPREDUCE-1280에는 Eclipse 3.4 이상에서 플러그인을 실행하기위한 패치가 들어 있습니다.

    hadoop 배포판에 번들 된 hadoop eclipse 플러그인은 3.3 버전까지 Eclipse와 호환됩니다. JIRA-ticket MAPREDUCE-1280에는 Eclipse 3.4 이상에서 플러그인을 실행하기위한 패치가 들어 있습니다.

    방금 JIRA 티켓 MAPREDUCE-1280의 수정 사항으로 패치 된 플러그인을 컴파일했습니다. 파일이 티켓에 첨부됩니다.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Eclipse 설치에서 이전 플러그인을 제거하고 플러그인의 새 버전을 Eclipse 설치의 dropins-folder에 넣기 만하면됩니다.

    이전 버전의 플러그인에서 업그레이드 한 후에는 "-clean"명령 행 스위치로 Eclipse를 시작해야합니다. Eclipse 명령 행 스위치에 대한 도움말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2. ==============================

    2.플러그인이 업데이트되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이전 버전의 유지 관리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플러그인이 업데이트되었는지 여부는 알 수 없지만 이전 버전의 유지 관리가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해결책 중 하나는 소스 코드를 다운로드하고 해당 플러그인 (jclipse의 최신 버전 용)에 대한 jar 파일을 다시 컴파일하려고하지만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작동하는지 여부를 모르는 것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Karmasphere를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3. ==============================

    3.askswOrder는 이클립스 플러그인이 꽤 오랫동안 많은 주목을받지 못했다는 사실이 맞습니다. 참조한 JIRA는 수정 사항을 제공하지만 Hadoop 20.3 이상에만 적용되었습니다. 하나의 옵션은 패치를 20.2에 적용하고 다시 컴파일하려고 시도하는 것이지만 초보자에게는 상당히 많이 묻습니다. 나는 Karmasphere를 사용할 제안을 두 번째로 줄 것이다. MapReduce를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며 그 신들은 Hadoop 릴리즈를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askswOrder는 이클립스 플러그인이 꽤 오랫동안 많은 주목을받지 못했다는 사실이 맞습니다. 참조한 JIRA는 수정 사항을 제공하지만 Hadoop 20.3 이상에만 적용되었습니다. 하나의 옵션은 패치를 20.2에 적용하고 다시 컴파일하려고 시도하는 것이지만 초보자에게는 상당히 많이 묻습니다. 나는 Karmasphere를 사용할 제안을 두 번째로 줄 것이다. MapReduce를 사용하기에 좋은 제품이며 그 신들은 Hadoop 릴리즈를 통해 최신 상태를 유지하는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4.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883321/hadoop-0-20-2-eclipse-plugin-not-fully-functioning-cant-run-on-hadoo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