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adoop 암호가없는 ssh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HADOOP

Hadoop 암호가없는 ssh가 필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해결법

  1. ==============================

    1.당신이 올바른지. ssh가 암호가 없으면 각 개별 시스템으로 가서 수동으로 모든 프로세스를 시작해야합니다. 귀하의 두 번째 질문에 대해, HDFS의 모든 통신은 TCP / IP를 통해 이루어지며 데이터 이동의 경우 HTTP가 사용됩니다.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당신이 올바른지. ssh가 암호가 없으면 각 개별 시스템으로 가서 수동으로 모든 프로세스를 시작해야합니다. 귀하의 두 번째 질문에 대해, HDFS의 모든 통신은 TCP / IP를 통해 이루어지며 데이터 이동의 경우 HTTP가 사용됩니다. 메커니즘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세 번째 질문은 슬레이브 노드 사이에 암호가없는 ssh를 사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2. ==============================

    2.첫 번째 질문에 대한 답변 :

    첫 번째 질문에 대한 답변 :

    Hadoop 코어는 쉘 (SSH)을 사용하여 슬레이브 노드에서 서버 프로세스를 시작합니다. 마스터와 모든 슬레이브 및 보조 시스템 간의 암호가없는 SSH 연결이 필요합니다.

    완전 분산 환경에서 암호가없는 SSH가 필요합니다. 클러스터가 라이브 상태에서 완전히 실행될 때 분산 환경에서는 통신이 너무 빈번합니다. 작업 추적기는 작업을 작업 추적기로 신속하게 보낼 수 있어야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3909603/why-do-we-need-hadoop-passwordless-ssh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