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adoop 로깅 사용 가능

HADOOP

Hadoop 로깅 사용 가능

단일 클러스터 모드에서 소스에서 빌드 된 hadoop을 사용하려고합니다. 0.22.0-alpha-1을 체크 아웃했습니다. 로깅에 대한 몇 가지 문제점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디버그 로그를 활성화하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추가를 시도했다.

log4j.logger.org.apache.hadoop.mapred.JobTracker=DEBUG
log4j.logger.org.apache.hadoop.mapred.TaskTracker=DEBUG 

log4j.properties에 있습니다.

하지만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떤 사람이 디버그 로그를 활성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Jobtracker 및 tasktracker와 log4j.properties 파일에 추가 할 해당 줄과 별도로 사용할 수있는 다른 로그가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

또한 나는 몇몇 LOG.info () 문을 코드에 추가하고 컴파일하고 hadoop 작업을 실행했다. 하지만 콘솔에 나타나는 다른 로그와 같은 콘솔에서 이러한 로그 문을 인쇄 할 수는 없습니다. 내가 뭔가를 놓친다면 알려줘.

감사

해결법

  1. ==============================

    1.나는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는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log4j.logger.org.apache.hadoop = DEBUG
    

    모든 Hadoop 클래스 내부의 디버그 로깅

    그래도 작동하지 않으면 log4j를 올바르게 구성하지 않은 것입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821134/hadoop-enable-logg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