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DFS에 디렉토리를 업로드 할 수 없습니다. `/ usr / 지방 / tmp를 / ': 해당 파일이나 디렉토리

HADOOP

HDFS에 디렉토리를 업로드 할 수 없습니다. `/ usr / 지방 / tmp를 / ': 해당 파일이나 디렉토리

난 내가 HDFS에서 만든 디렉토리에 디렉토리에 파일을 업로드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하지만 우분투는 내 컴퓨터에서 파일을 찾을 수 없습니다로 나는 그렇게 할 수 아니에요. (내가 업로드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하나) 디렉토리 '상태'가 50 개 TXT 파일을 포함, 내 다운로드 폴더에 (경로 : / 홈 / shradha / 다운로드). 나는 (내가 이미 HDFS와 상태를 만든) HDFS / 주 내 EC2의 하둡 인스턴스에서 이러한 파일을 업로드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나는 'TMP'폴더에있는 파일 만 그렇게 이동 나는 여전히 운이 폴더를 tmp를하지 않으려면 HDFS에 업로드 할 디렉토리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어딘가에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나는 시도는 copyFromLocal, moveFromLocal을 넣어했지만 아무 일 없다. 스크린 샷에서 봐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hduser 함께 할 수있는 뭔가가 생각합니다.

해결법

  1. ==============================

    1.당신이 점점 오류가 복사 할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ONE 파일을 이동하고 그 결과 무엇을보고하십시오.

    당신이 점점 오류가 복사 할 파일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ONE 파일을 이동하고 그 결과 무엇을보고하십시오.

    사용자와 파일 및 부모 폴더를 통해 권한을보고 이름을 불렀어 -MO <파일>을 사용합니다.

    즉 :

    [hduser@hdp-clt wordcount]$ namei -mo output/combiner/part-00000 
    f: output/combiner/part-00000
     drwxr-xr-x hduser common output
     drwxr-xr-x hduser common combiner
     -rw-r--r-- hduser common part-00000
    

    이것은 당신이 잘못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0057042/unable-to-upload-directory-to-hdfs-usr-local-tmp-no-such-file-or-directo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