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DFS에서 다른 블록 배치 정책을 가질 수 있습니까?

HADOOP

HDFS에서 다른 블록 배치 정책을 가질 수 있습니까?

즉 여러 개의 앱이 있고 하나의 복사본이있는 위치에 따라 각 앱마다 요구 사항이 다른 하나의 클러스터-이 여러 개의 앱을 지원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예, 가능합니다.

    예, 가능합니다.

    주의 :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블록 배치 전략을 작성하는 것은 매우 복잡하고 위험합니다. 앱에서 복제본 배치 방법을 결정해야하는 코드 냄새가 나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블록 배치 전략을 작성해야하는지 생각해보십시오. 경고를 표시 한 후이를 수행하는 방법을 알고 싶다면 진행하십시오. 일반적으로이 기능은 클러스터의 균형을 얼마나 잘 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예 : Hadoop 공급 업체 중 하나가 구축 한 전략 중 하나는 디스크 사용률이 가장 낮은 디스크에 블록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확인할 수있는 많은 리소스입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992858/can-i-have-different-block-placement-policies-in-hdf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