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Base : 0.96.0 이후에 커스텀 스킵 필터를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HADOOP

HBase : 0.96.0 이후에 커스텀 스킵 필터를 작성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저는 HBase를 처음 사용합니다. HBase에서 사용자 지정 퍼지 필터를 만들고 싶지만 Java에서 적절한 방법을 설명하는 리소스를 찾는 데 큰 어려움이 있습니다. 내가 찾은 유일한 예제는 내가 찾을 수있는 기존 필터의 모든 소스 코드와 마찬가지로 FilterBase가 다른 기능을 제공하는 HBase 버전을 사용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0.94.0 생각합니다)

더 구체적으로, 나는 약간 수정하고 싶은 FuzzyRowFilter에 대한이 코드를 발견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볼 수 있듯이 filterKeyValue, write 및 readFiles와 같은 함수는 더 이상 FilterBase의 일부가 아니십니까? FuzzyRowFilter 코드를 Eclipse 프로젝트에 붙여 넣으면 해당 세 함수가 상속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누군가 현재 HBase에서 사용자 정의 행 건너 뛰기 필터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코드의 흐름은 무엇입니까? 0.96.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 일부인 FilterBase는 연결된 0.99.0 문서와 일치하는 것 같습니다)

편집하다:

이 블로그 게시물을 바탕으로 0.96의 write 및 readFiles는 0.96에서 단순히 필요하지 않으며 많은 파기 후에 "parseFrom"및 "toByteArray"를 사용해야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하면 오류가 발생하지 않지만 필터가 시작되지 않는 것처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내가 알 수있는 한 toByteArray 만 호출되고 구문 분석하지 않습니다)

filter + protobuf 구조를 이해하는 데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므로 원래의 질문이 남아 있습니다.

해결법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923407/hbase-how-to-write-custom-skip-filter-after-0-96-0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