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HBase를 클러스터 : org.apache.hadoop.security.JniBasedUnixGroupsMapping.anchorNative () V

HADOOP

HBase를 클러스터 : org.apache.hadoop.security.JniBasedUnixGroupsMapping.anchorNative () V

나는 HBase를 새로운 해요. 나는이 기계 (하나의 시스템에 하나의 마스터 및 제 1 regionserver)에 HBase를 클러스터를 실행 해요.

언제 사용 HBase를 쉘을 시작 :

bin/hbase shell

나는이 구문을 사용하여 테이블을 만들 :

create 't1', 'f1'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를 얻을 :

SLF4J: Class path contains multiple SLF4J bindings.
SLF4J: Found binding in [jar:file:/home/hduser/hbase-0.98.8-hadoop2/lib/slf4j-log4j12-      1.6.4.jar!/org/slf4j/impl/StaticLoggerBinder.class]
SLF4J: Found binding in [jar:file:/usr/local/hadoop/hadoop-1.0.4/lib/slf4j-log4j12-1.4.3.jar!/org/slf4j/impl/StaticLoggerBinder.class]
SLF4J: See http://www.slf4j.org/codes.html#multiple_bindings for an explanation.

ERROR: org.apache.hadoop.security.JniBasedUnixGroupsMapping.anchorNative()V

나는 HBase와의 버전 0.98.8-hadoop2을 사용하고 있는데 내 하둡 버전은 하둡 1.0.4입니다. 그리고 나는 우분투 가상 머신에서이 작업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나는 HBase를-98.8 최근 하나가 지원되지 않거나 하둡 - 1.x.x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생각합니다. 확실한 가이드 조지, 라스하거나이 사이트를 찾아 보게한다 : 당신은 시간이 있다면 바로 모든 요구 사항이 책 HBase를 설명 된이 있는지 확인

    나는 HBase를-98.8 최근 하나가 지원되지 않거나 하둡 - 1.x.x에서 작동하지 않습니다 생각합니다. 확실한 가이드 조지, 라스하거나이 사이트를 찾아 보게한다 : 당신은 시간이 있다면 바로 모든 요구 사항이 책 HBase를 설명 된이 있는지 확인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351025/hbase-cluster-org-apache-hadoop-security-jnibasedunixgroupsmapping-anchornativ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