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CDH 커뮤니티 에디션 롤링은 5.7에서 5.13로 업그레이드

HADOOP

CDH 커뮤니티 에디션 롤링은 5.7에서 5.13로 업그레이드

누군가가 제가 5.13에 5.7에서 CDH의 롤링 업그레이드를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알려 수 있습니까? 나는 CDH 커뮤니티 에디션의 롤링 업그레이드에 대한 클라우 데라 문서에서 많이 찾을 수 없습니다?

편집하다

토론에 따라 나는 업그레이드 수동 ( "1 클릭 설치"를 통해) 업그레이드 및 노드를 시작, 중지 할 수 아래. 다음과 같은 클러스터에서

업그레이드 및 구성 요소 시작, 중지의 순서로 무엇을해야 하는가? 그 다음과 같다 : -

내가 어떤 순서에 따라 병렬 노드에서 서비스를 업데이트하지 않으면, 나는 (이 그대로 단지 부 버전 업그레이드) 어떤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다?

나는 모든 노드 및 업그레이드의 모든 서비스를 중지 한 후 시작하여 아래로 전체 클러스터를 복용하고 있다면? 서비스를 시작하는 동안 어떻게 순서를 따라야 하는가?

해결법

  1. ==============================

    1.난 당신이 커뮤니티 버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수동으로해야 할 것 같아요.

    난 당신이 커뮤니티 버전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수동으로해야 할 것 같아요.

    업그레이드 개요 페이지는 당신이 필요로하는 정보를 가지고 있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당신은 클라우 데라 매니저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명령 줄 업그레이드 절차를 거쳐야합니다.

    당신이 나열된에서, 당신은 아무것도하기 전에 모든 서비스를 중지합니다. 예를 들어, HBase와는 데이타 노드와 namenodes 아래 경우 작동하지 않을.

    종속성 트리를 구축하고 가장 종속 서비스에서를 종료합니다. 의미, HBase를 해제 한 후 원사 (한 번에 하나의 자원 관리자), 다음 HDFS (데이타 노드, 다음 namenodes 및 journalnodes). 그런 다음 업그레이드 역순으로 시작합니다.

    업그레이드 순서가 말한다 두 번째 링크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660125/cdh-community-edition-rolling-upgrade-from-5-7-to-5-13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