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7 윈도우에 하둡을 실행

HADOOP

7 윈도우에 하둡을 실행

나는 문제가 윈도우 7 64 비트에 하둡 1.0.3을 실행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이 링크의 지시에 따라하고있다. 나는 Cygwin에서 다운로드하여 성공적으로 SSH 데몬을 시작했습니다. 나는 윈 - 우편 16.5을 사용하여 Cygwin에서 / usr / 지방 폴더에 하둡을 풀었. 나는 MetaPad를 사용하여 내 JDK를 가리 키도록 hadoop-env.sh 편집 :

export JAVA_HOME="C:\\Program Files\\Java\\jdk1.7.0_02"

나는 문자에 문제가 없었 있는지 확인 DOS2UNIX 달렸다.

그러나 내가 이것을 볼 버전을 얻을 Cygwin에서 터미널에서 하둡 명령을 실행할 때 :

$ bin/hadoop version
bin/hadoop: line 2: $'\r': command not found
bin/hadoop: line 17: $'\r': command not found
bin/hadoop: line 18: $'\r': command not found
bin/hadoop: line 49: $'\r': command not found
: No such file or directoryn
bin/hadoop: line 52: $'\r': command not found
bin/hadoop: line 60: syntax error near unexpected token `$'in\r''
'in/hadoop: line 60: `case "`uname`" in

Michael@Michael-PC /usr/local/hadoop
$

사람이 본 적이 있습니까? 내가 놓친 쉽게 보정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유닉스와 윈도우 사이의 캐리지 리턴 차이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 같다. 쉘 스크립트에서 실행 DOS2UNIX 시도

    유닉스와 윈도우 사이의 캐리지 리턴 차이가 문제를 일으키는 것 같다. 쉘 스크립트에서 실행 DOS2UNIX 시도

    하둡 bin 디렉토리로 이동하십시오 :

    dos2unix.exe hadoop.sh
    

    그리고 하둡 명령을보십시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2331944/running-hadoop-on-windows-7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