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둡 MapReduce를 가진 이미지 처리 [폐쇄]

HADOOP

하둡 MapReduce를 가진 이미지 처리 [폐쇄]

나는 블록 매칭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SAD 메트릭을 사용하여 비디오 시퀀스의 두 프레임 간의 움직임 추정에 대한 프로젝트를하고있는 중이 야. 또한, 참조 프레임의 각 블록과 두 프레임 간의 움직임 벡터를 얻기 위해 윈도우 크기 후보 프레임의 각각의 블록 사이의 SAD 계산하는 것을 포함한다.

나는 같은 사용하여지도 감소 구현하려는. 키 - 값 쌍의 프레임을 분할하지만, 모든 곳에서 내가 내에 analogus되지 않는 단어 수 또는 쿼리 검색 문제를 찾아 볼 수 있기 때문에 논리를 알아낼 수 아니다

당신이 예제를 줄이 나에게 더지도를 제공 할 수 있다면 나 또한 감사하겠습니다.

해결법

  1. ==============================

    1.계산을 병렬로 일어날 수있는 단일 시스템을 사용하면 처리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곳 하둡은 상황에서 사용되고있다. 비디오 처리를 위해 하둡을 사용을 중지 아무것도 없다. 하둡을 사용할 수있는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와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비디오 처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계산을 병렬로 일어날 수있는 단일 시스템을 사용하면 처리 시간이 많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곳 하둡은 상황에서 사용되고있다. 비디오 처리를 위해 하둡을 사용을 중지 아무것도 없다. 하둡을 사용할 수있는 위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이와이 옵션을 선택합니다. 이들 중 일부는 비디오 처리와 관련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단어 수의 예와 하둡을 이해하기 시작합니다. 하둡에 대한 예제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거기에서 작동합니다. 확실한 가이드 북 - 또한 하둡을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것입니다. 하둡과 에코 시스템은 매우 빠른 속도로 변화하고 있으며 최신 유지하기 힘든, 그러나이 책은 확실히 당신에게 하둡에 시작을 줄 것이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8552306/image-processing-with-hadoop-mapreduc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