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둡 HBase를 의사 모드 - 잠시 후 연결이 끊어 RegionServer

HADOOP

하둡 HBase를 의사 모드 - 잠시 후 연결이 끊어 RegionServer

HBase를 마스터 로그의 첨부 된 스크린 샷을 찾아주세요. 나는 모든 종류의 설정을 시도하지만 나는이 문제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내 / etc / hosts 파일에 127.0.1.1이없는 것을 확인했다.

내가 분산 아파치 하둡 0.20.205.0 및 의사의 아파치 HBase 0.90.6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Nutch 2.2.1을 사용하고 HBase와 의사 모드에서 크롤링 데이터를 저장하려합니다. 나는 빈 / 크롤 올인원 명령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도와주세요!

해결법

  1. ==============================

    1.다음 주인을 살해하려고 다시 시작 ... 죽은 서버 상태는 메모리에 ... 희망이 도움이!

    다음 주인을 살해하려고 다시 시작 ... 죽은 서버 상태는 메모리에 ... 희망이 도움이!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9384899/hadoop-hbase-pseudo-mode-regionserver-disconnects-after-some-tim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