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둡 하이퍼 큐브

HADOOP

하둡 하이퍼 큐브

이봐 요, 나는 치수의 유연한 숫자와 함께 hadoop 기반의 하이퍼 큐브를 시작하고있다. 아무도 이것에 대한 기존의 접근법을 알고 있습니까?

방금 PigOLAPSketch를 찾았지만 사용할 코드가 없습니다.

또 다른 접근법은 hbase를 사용하는 lastfm의 Zohmg이지만 매우 죽은 것처럼 보입니다.

돼지 솔루션을 시작할 것 같아서 조언을 해 줄 수 있을까요?

해결법

  1. ==============================

    1.이것은 매우 시원하고 유용 할 것입니다. OpenTSDB는 주목할만한 흥미로운 HBase 시계열 데이터베이스로, 보조 인덱싱에 영리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매우 시원하고 유용 할 것입니다. OpenTSDB는 주목할만한 흥미로운 HBase 시계열 데이터베이스로, 보조 인덱싱에 영리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2. ==============================

    2.또한 gpu 기반 데이터베이스 https://www.kinetica.com/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픈 소스가 아니며 별도의 어플라이언스와 Hadoop에서 Kinetica 인프라로의 데이터 이동을 필요로합니다.

    또한 gpu 기반 데이터베이스 https://www.kinetica.com/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오픈 소스가 아니며 별도의 어플라이언스와 Hadoop에서 Kinetica 인프라로의 데이터 이동을 필요로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181595/hadoop-hypercub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