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둡 신비 파일 및 전체 디스크를 만들

HADOOP

하둡 신비 파일 및 전체 디스크를 만들

나는 하둡 및 전체 디스크 문제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새로운 오전. 지금은 지방의 돼지 스크립트를 실행되었고, 내 디스크가 가득했습니다. 거기에 내가 대해 사람들을 어떤 단서가 없다 일부 파일이 있지만, 그들은 내 디스크 사용에 문제가 될 것으로 보인다. 즉:

/dev/mapper/sda2_crypt -> ../dm-0
/dev/mapper/vg00-home -> ../dm-5
/dev/mapper/vg00-root -> ../dm-1
/dev/mapper/vg00-swap -> ../dm-4
/dev/mapper/vg00-usr -> ../dm-2
/dev/mapper/vg00-var -> ../dm-3

이 파일은 이진 파일입니다. 내가 그들을 제거해야하지만, 그렇게 할 수있는 권한이 없습니다. 나는 그들이 어떤 정보를 찾을 수없는에서 오는가 어디 이해 둘러보고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작성되는 파티션을 configurate 싶습니다,하지만 난 그것을 구성해야하는 위치 정말 찾을 수 없습니다 (하둡 또는 돼지? 변수에인가?). 어떤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해결법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123630/hadoop-create-mysterious-file-and-full-disk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