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하둡은 TestDFSIO 벤치 마크를 2.6.0

HADOOP

하둡은 TestDFSIO 벤치 마크를 2.6.0

그래서 하둡 2.6.0 클러스터를 설정하고 난 쓰기 처리량을 읽을 테스트 벤치 마크를 실행하려면. 나는이 일을 TestDFSIO를 사용할 수있는 장소를 읽고 계속,하지만 난 하둡 버전 2.6.0에서이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방법을 찾을 수 없습니다입니다. 사람이 시험, 또는 대안을 실행하는 방법을 알고 있나요?

해결법

  1. ==============================

    1.HiBench는 DFSIO의 구현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여기를 클릭하여 HiBench을 찾을 수 있습니다.

    HiBench는 DFSIO의 구현을 가지고있다. 당신은 여기를 클릭하여 HiBench을 찾을 수 있습니다.

  2. ==============================

    2.다음 명령에 의해 하둡 2.6.0에서 TestDFSIO 벤치 마크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다음 명령에 의해 하둡 2.6.0에서 TestDFSIO 벤치 마크 테스트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

    $의 하둡 항아리 /usr/local/hadoop/share/hadoop/mapreduce/hadoop-mapreduce-client-jobclient-2.6.0-tests.jar TestDFSIO 기입의 -nrFiles 10 -fileSize (100)

    자세한 설명은 또한 http://researchbyomesh.blogspot.in/2015/12/running-benchmark-tests-in-hadoop.html를 방문 할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7324972/hadoop-2-6-0-testdfsio-benchmark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