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피닉스는 작업이 HBase를 작동하지 가입

HADOOP

피닉스는 작업이 HBase를 작동하지 가입

나는 HBase를-1.1.0.1 및 피닉스-4.4.0-HBase를-1.1-빈 버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다람쥐 SQL 클라이언트를 사용하고 SQL 쿼리를 실행합니다.

간단한 예 절 및 하위 쿼리가 제대로 작동하는 선택 *, SELECT COUNT (*)와 같은 쿼리하지만이 작업은 전혀 작동하지 않습니다 JOIN. 날이에 도와주세요.

해결법

  1. ==============================

    1.나는 이것에 대한 해결책을 얻었다. 사실 나는 내 HBase와의 lib 디렉토리에 "피닉스 코어-4.4.0-HBase를-1.1.jar"를 복사 실수를했다. 나는 그것을 대체 할 때 "피닉스-4.4.0은-HBase를-1.1-server.jar"문제가 해결되었다! 이제 작업이 작동하고 가입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에 대한 해결책을 얻었다. 사실 나는 내 HBase와의 lib 디렉토리에 "피닉스 코어-4.4.0-HBase를-1.1.jar"를 복사 실수를했다. 나는 그것을 대체 할 때 "피닉스-4.4.0은-HBase를-1.1-server.jar"문제가 해결되었다! 이제 작업이 작동하고 가입 할 수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0730643/phoenix-join-operation-not-working-with-h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