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키 탭을 사용하여 oozie 작업을 제출

HADOOP

키 탭을 사용하여 oozie 작업을 제출

나는 oozie을 통해 쉘 스크립트를 실행 Kerberos를 우회하는 키 탭 파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쉘 스크립트는 HBase를 쉘 명령은 내가 HBase와 쉘 commands.This을 실행하는 나를 위해 잘 작동하기 전에 kinit 명령을 할 태어나 셨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oozie 코디네이터를 사용하여 작업을 시작하지만, 워크 플로우의 키 탭 파일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내가? oozie에 충돌이있을 것이다 코디네이터를 사용하여 작업을 시작하고 키 탭 (서비스 계정)을 사용하여 워크 플로의 여러 쉘 스크립트가 경우에 서비스 계정의.

감사,

해결법

  1. ==============================

    1.키탭 파일은 모든 하둡 데이터 노드에 존재해야합니다. 서비스 계정에 대한 kinit를 실행하는 oozie 작업 /지도 작업으로 실행할 때 쉘 스크립트를해야합니다.

    키탭 파일은 모든 하둡 데이터 노드에 존재해야합니다. 서비스 계정에 대한 kinit를 실행하는 oozie 작업 /지도 작업으로 실행할 때 쉘 스크립트를해야합니다.

    공유 클러스터의 데이터 노드에 파일을 키 탭 배포 할 때 다른 하둡 작업이 액세스 권한이되지 않도록 올바르게 파일 권한을 설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428121/submitting-oozie-jobs-using-keytab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