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찾거나 메인 클래스의 M을로드 할 수 없습니다 - 하둡 창을

HADOOP

찾거나 메인 클래스의 M을로드 할 수 없습니다 - 하둡 창을

제가 아파치 웹 사이트에서 하둡 버전 2.7.3 tar.gz의 다운로드 나는 하둡에 새로운 오전 나는 창 (10)에 하둡을 설정하려합니다. 이 내가 수행 한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문제는 내가 실행 어떤 하둡 관련 명령이 나에게 다음과 같은 오류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

예를 들어, 난 다음 명령을 실행에 오류가 발생합니다 : 하둡 버전

I에 유래에 관련 글을 많이 읽고, 같은 hadoop-config.sh, hadoop-env.sh 업데이트로 다른 제안을 시도, 전체 프로세스를 여러 번 설정 반복했다. 여기에 다른 게시물 특정 클래스 처리 오류를 참조하는 것,하지만 난 어떤 클래스 이름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직면 오류, 그냥 클래스 M. 말한다 나는 문제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다, 그리고 내가 아무것도 작동하는 것 같다 없습니다. 사람이 어떻게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방법을 오해 무엇인지 알려 주 시겠어요?

해결법

  1. ==============================

    1.이 문제는 시스템 사용자 이름의 구문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의 하둡 디렉토리로 이동 /etc/hadoop/hadoop-env.cmd 편집

    이 문제는 시스템 사용자 이름의 구문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의 하둡 디렉토리로 이동 /etc/hadoop/hadoop-env.cmd 편집

    당신이 찾을 수있는 파일의 끝 부분 :

    set HADOOP_IDENT_STRING=%USERNAME%
    

    당신이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 그러나 사람은, 예를 공백을 포함하지 않는 :

    set HADOOP_IDENT_STRING=myuser
    

    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2. ==============================

    2.설정 HADOOP_IDENT_STRING = % 사용자 이름 %에서 사용자 이름을 제거하거나 그것을 공백이없는 이름을 지정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설정 HADOOP_IDENT_STRING = % 사용자 이름 %에서 사용자 이름을 제거하거나 그것을 공백이없는 이름을 지정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9634291/could-not-find-or-load-main-class-m-hadoop-window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