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이클립스 - - 모두 핵심 및 수학 폴더의 코끼리 조련사 수학 라이브러리의 클래스를 포함 하둡을

HADOOP

이클립스 - - 모두 핵심 및 수학 폴더의 코끼리 조련사 수학 라이브러리의 클래스를 포함 하둡을

내 문제는이 하나와 유사한 : 나는 구축하려면 어떻게 / 예외를받지 않고이 간단한 두싯 프로그램을 실행? 하지만 조금 더 복잡한.

나는 하둡 코드를 작성하고, 그리고 코끼리 조련사 수학 libs와 (예를 들어, SparseRowMatrix & VectorWritable 클래스)를 사용하고 싶습니다.

두 루트 폴더 (org.apache.mahout.math) 후 시점의 같은 경로를 공유 - 문제는 후자의 핵심 폴더 아래에 위치하는 동안 이전 예제 클래스는, 두싯의 최신 스냅의 수학 폴더에 놓여 있다는 것입니다 .

문제는 내가 하둡 JAR 파일이 제대로 수학 물건을 우려 클래스를 가져올 수 있도록하지만, 두싯 프로젝트의 핵심 폴더 아래에 거짓말을 할 수있는 방법을 발견 한 것입니다.

내가 가지고, 이클립스 함께 일하고 성공적으로 내 작업을 실행하기 위해, 나는 새로운 항아리를 내보낼 때마다 핵심 폴더의 클래스 경로 트리를 검색 및 내 프로젝트에 각각의 수학 폴더를 번들합니다.

그 누구도 날이 절차를 방지 할 수 있다면, 나는 감사하겠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

해결법

  1. ==============================

    1.직접 Eclipse 프로젝트에서 코끼리 조련사 코드를 사용하고, 또는 다른 빌드 도구를 사용? 나는 받는다는 기반 프로젝트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필요 두싯 버전에 의존성을 선언한다. 이이 책을 '액션 두싯'에서 예제를 수행 것처럼 게다가 당신이, 줄무늬 작업 항아리를 만들 수있는 능력을 얻을 것이다 -이 pom.xml 파일에 보면 ...

    직접 Eclipse 프로젝트에서 코끼리 조련사 코드를 사용하고, 또는 다른 빌드 도구를 사용? 나는 받는다는 기반 프로젝트를 사용할 것을 권장하고 필요 두싯 버전에 의존성을 선언한다. 이이 책을 '액션 두싯'에서 예제를 수행 것처럼 게다가 당신이, 줄무늬 작업 항아리를 만들 수있는 능력을 얻을 것이다 -이 pom.xml 파일에 보면 ...

    이클립스에서 메이븐 지원 m2eclipse에 플러그인을 통해 구현됩니다 ...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1741037/include-classes-of-mahout-math-libraries-of-both-core-math-folders-eclip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