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의사 분산 HBase를 실행 오류

HADOOP

의사 분산 HBase를 실행 오류

나는 브루를 통해 맥 OSX 10.9에서 하둡과 HBase를 설치. 하둡의 버전은 2.5.1이며, HBase와의 버전은 0.98.6.1입니다.

내가 HDFS를 시작하고, HBase를 시작하려고 후, 나는 이러한 오류를 가지고 :

이 오류의 어떤 제안이 있습니까? 나는 그것을 봤 내가 찾을 수있는 솔루션을 시도했지만 그들은 모두 아무 소용이 없었습니다.

해결법

  1. ==============================

    1.귀하의 HBASE_HOME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은 HBASE_HOME 및 HBASE_CONF_DIR 수출 시도

    귀하의 HBASE_HOME 올바른 위치를 가리키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같은 HBASE_HOME 및 HBASE_CONF_DIR 수출 시도

    수출 HBASE_HOME = / usr / 지방 / 셀라 / HBase를 / 0.98.6.1 / libexec 디렉토리 수출 HBASE_CONF_DIR = $ HBASE_HOME / conf의

    감사.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6111562/error-running-pseudo-distributed-hbas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