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윈도우 10 하둡 설치를 누락

HADOOP

윈도우 10 하둡 설치를 누락

나는 성공적으로 지금은 하이브 버전 2.1을 설치하기 위해 노력하고있어 윈도우 (10)에 하둡 2.8.1를 설치했습니다. 내가 하이브를 시작하려고하면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

\ 하둡-2.8.1 환경 변수에서 \ bin 및 경로 시스템 변수에 추가 : 나는 HADOOP_HOME가 D로 설정해야합니다. 나는 하이브 파일이 경로를 지정해야합니까?

해결법

  1. ==============================

    1.J 스키너,

    J 스키너,

    당신은 잘못 HADOOP_HOME을 설정했습니다.

    사용자 변수에서 값을 다음과 같이 HADOOP_HOME을 구성합니다.

    HADOOP_HOME-->D:\Hadoop-2.8.1
    

    시스템 변수에서, 기존의 경로 값의 추가에 다음 값을 추가합니다.

    path--><Existing path values>;D:\Hadoop-2.8.1\bin;
    

    그 위의 구성으로 확인하지 당신이 경우 단지 길 아래에보십시오.

    열기 cmd를 프롬프트가, 그냥 경로와 가정을 설정하여 홈 설정합니다.

    C:>set HADOOP_HOME=D:\Hadoop-2.8.1
    
    C:>set PATH=%PATH%;%HADOOP_HOME%\bin
    

    지금 같은 cmd를 프롬프트에서 하둡 서비스를 시작하고 쉘 하이브로 이동합니다.

    당신이 도움이 바랍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8650668/missing-hadoop-installation-for-windows-10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