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왜 RunJar는 jar 파일을 압축 해제합니까?

HADOOP

왜 RunJar는 jar 파일을 압축 해제합니까?

예 : http://grepcode.com/file/repository.cloudera.com/content/repositories/releases/com.cloudera.hadoop/hadoop-core/0.20.2-320/org/apache/hadoop/util/RunJar. 자바

내가 RunJar.main ()를보고하고 지정된 jar 파일의 압축을 풉니 것을 관찰하고있어, 다음 로컬 폭발 사본의 원본 항아리와 여러 뿌리에서 정교한 클래스 경로를 구축합니다.

그것은 무엇을위한인가? 무엇을 사용하는 경우는 단독으로 원래의 jar 파일을 포함하여 적용되지 않습니다 분해 항아리에서 지원?

해결법

  1. ==============================

    1.하둡 (jar 파일의 lib 폴더에 즉 jar 파일 - 입이 아닙니다!) 항아리 -에 - 항아리를 지원합니다. 현재의 Java 버전 없음 (내가 8 적어도 나는이에 대한 몇 가지 grumblings을 읽었습니다,하지만 확실히에 저를 인용하지 않는 생각,이 기능을 지원하는 소문이) 생각 항아리 -에 - 항아리를 지원하지 않으며,이 방법이다 하둡이를 달성 할 수있다.

    하둡 (jar 파일의 lib 폴더에 즉 jar 파일 - 입이 아닙니다!) 항아리 -에 - 항아리를 지원합니다. 현재의 Java 버전 없음 (내가 8 적어도 나는이에 대한 몇 가지 grumblings을 읽었습니다,하지만 확실히에 저를 인용하지 않는 생각,이 기능을 지원하는 소문이) 생각 항아리 -에 - 항아리를 지원하지 않으며,이 방법이다 하둡이를 달성 할 수있다.

    왜 항아리 -에 - 항아리 수행 할 수는 그냥 동네 짱 - 항아리를 만들 수있을 때할까요? 이유 (풀고 빌드 시간을 초 또는 분을 추가 할 수 거대한 depedant 단지 재 포장)를 수 시간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더가 확실 해요,하지만 나를 위해 내가 그 결과 항아리 '청소기'생각 - 내가 추측 개인적인 취향.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0524618/why-does-runjar-unpack-the-jar-fil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