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오라클 로더를 사용하여 Oracle 테이블에 HBase와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HADOOP

오라클 로더를 사용하여 Oracle 테이블에 HBase와 데이터를 가져옵니다

나는 오라클이나 MySQL의 테이블로 가져 오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HBase를 테이블에 데이터를 가지고있다. 나는 서버 목적을 수있는 오라클 로더가 들었다.

누구나 Oracle 테이블에 하둡 HBase와 데이터를 가져 시도? 그렇다면, 당신은 내게 그렇게 할 수있는 방법에 대한 참조 링크를 전해 주 시겠어요?

해결법

  1. ==============================

    1.나는 당신이이 일을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마지막으로 나는 Sqoop을 통해 SQL DB를에 HBase와의 수출에 대한 지원이 없었 확인했다. 당신은이 때문에 사실이 문제를 직면하고있다. 당신은 아마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당신이이 일을하는 방법을 모르겠어요. 마지막으로 나는 Sqoop을 통해 SQL DB를에 HBase와의 수출에 대한 지원이 없었 확인했다. 당신은이 때문에 사실이 문제를 직면하고있다. 당신은 아마 시도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오라클 데이터 로더는 HBase를 수출을 지원하는 경우 매우 확실하지 않다. 당신은 당신이 이것에 대해 읽고 링크를 공유 주시겠습니까?

    편집하다 :

    다른 도구를 사용하여 문제에 직면하는 경우, 당신은 아마 DBOutputFormat의 사용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853697/using-oracle-loader-to-import-hbase-data-into-oracle-tabl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