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여러 HBase를 테이블에 쓰기, 어떻게 context.write 사용합니까 (HKEY을 넣어)?

HADOOP

여러 HBase를 테이블에 쓰기, 어떻게 context.write 사용합니까 (HKEY을 넣어)?

나는 하둡 맵리 듀스에 새로운 오전. 내 감속기 함수에서 쓰는 여러 테이블을 수행하고 싶습니다. 무엇이든은 표 1에 나는 또한 표 2에서 동일한 콘텐츠를 원하는 작성하게 될 경우 어떤은 같은 것입니다.

나는 HBase를 여러 테이블에 쓰기 같은 포스트를 통과하고 "MultiTableOutputFormat"을 확인했다. 하지만 제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은 감속기 함수의 포스트에 따르면 난 그냥 사용해야있다

나는 우리가 다음이 작업을 수행 할 경우 어디에서 우리가 값을 업데이트 할 행을 정의하는 것을 이해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처럼 나는 몇 가지 코드 조각을보고 그들 (넣어 HKEY) context.write로 테이블에 쓰기 보았다. 내가 HKEY 테이블 이름이 아닙니다 생각하는 경우 대신 테이블의 일부 특정 행을 나타냅니다.

나는이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가?

해결법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4684129/writing-to-multiple-hbase-tables-how-do-i-use-context-writehkey-pu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