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어떻게 HDFS와 지역에서 ext4 파일 시스템에서 파일이 서로 일치합니까?

HADOOP

어떻게 HDFS와 지역에서 ext4 파일 시스템에서 파일이 서로 일치합니까?

어떻게 HDFS와 지역에서 ext4 파일 시스템에서 파일이 서로 일치합니까?

따라서 나는 / tmp 디렉토리와 / 사용자 / 하이브 / 창고를 만들 필요 할까?

나는 생각

그러나 다음의 예는 나를 혼란스럽게 :

위의 질문에 대한 대답은 내 하둡은 로컬 모드, Pseudodistributed 모드, 및 분산 모드에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까? 네, 어떻게 HDFS와 지역에서 ext4 파일 시스템에서 파일이 로컬 모드에서 서로에 해당하는 경우, Pseudodistributed 모드, 각각 모드 분산?

나는 ext4에 파일 시스템 내 우분투에서 하둡-3.1.2을 다운로드.

나는 들었다

내가 HDFS가 로컬 모드에서 작동 생각, 그래서 내가 / 확인하는 방법을 알고 싶은 사항을 확인 것이지만 나는, 하둡의 구성에 변경 사항이 없습니다 (어떻게?).

해결법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56126071/how-do-the-files-in-hdfs-and-in-local-ext4-filesystems-correspond-to-each-oth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