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어떻게 다른 디렉토리에 파일을 복사하고 저장하는 나머지 API를 webhdfs 사용 하는가?

HADOOP

어떻게 다른 디렉토리에 파일을 복사하고 저장하는 나머지 API를 webhdfs 사용 하는가?

어떻게 HDFS에서 다른 디렉토리에 파일을 복사 httpfs를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파일을 생성 (http://1.12.134.1234:2020/webhdfs/v1/user/xx/x?op=create&user=hello)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https://hadoop.apache.org/docs/stable2/hadoop-project-dist/hadoop-hdfs/WebHDFS.html#File_and_Directory_Operations을에서 찾을 수 없습니다

해결법

  1. ==============================

    1.어떤 webhdfs 'copy'command이있다. (파일이 좀 작은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내용을 쓰기, 새 파일을 만들거나 내용을 검색) 하둡 distcp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WebHDFS을 사용하여 파일이 질문에 대한 답을 복사합니다.

    어떤 webhdfs 'copy'command이있다. (파일이 좀 작은 하나가 될 것으로 예상되는 경우 내용을 쓰기, 새 파일을 만들거나 내용을 검색) 하둡 distcp 명령을 사용하십시오. 또한 WebHDFS을 사용하여 파일이 질문에 대한 답을 복사합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9387512/how-to-use-webhdfs-rest-api-to-copy-a-file-and-store-it-in-the-another-directory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