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어떻게 내 하둡 클러스터의 클러스터 ID를 찾는 방법은?

HADOOP

어떻게 내 하둡 클러스터의 클러스터 ID를 찾는 방법은?

내 하둡 클러스터에 AWS S3에서 데이터를 복사 할. 데이터를 복사에 대한 연구를하는 동안, 나는 S3DistCp을 발견했다. 그것에 대해 읽는 동안, 나는 클러스터 ID 기간을 가로 질러왔다. 여기에서 클러스터 ID에 대해 읽을 수 있지만 내 하둡 클러스터의 클러스터 ID를 얻는 방법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어디서 하둡 클러스터의 클러스터 ID를 찾을 수 있습니까?

참고 : 나는 호튼 2.2 클러스터 설정을 작동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결법

  1. ==============================

    1.당신의 dfs.namenode.name.dir 위치 점 / 하둡 / HDFS / 네임 노드에 있다고 가정하자.

    당신의 dfs.namenode.name.dir 위치 점 / 하둡 / HDFS / 네임 노드에 있다고 가정하자.

    귀하의 하둡 클러스터 ID는이 파일 / 하둡 / HDFS / 네임 노드 / 현재 / VERSION에있을 것입니다.

    텍스트 편집기에서 VERSION 파일을 열고 네임 스페이스 ID를 검색합니다. 버전 파일의 네임 스페이스 ID는 하둡 클러스터 ID입니다.

    또한 / 하둡 / HDFS / namesecondary / 현재 / VERSION 파일에 네임 스페이스 ID를 찾을 수 있습니다.

    행운을 빕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9025221/how-to-find-cluster-id-of-my-hadoop-clust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