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심지어 응용 프로그램 마스터 후 살해 가져 오지 원사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

HADOOP

심지어 응용 프로그램 마스터 후 살해 가져 오지 원사 응용 프로그램을 종료

내 응용 프로그램 때문에 심지어 응용 프로그램 마스터를 죽인 후, 응용 프로그램이 실제로 살해 가져 오지입니다이 문제의 고통. 그것의 알려진 얀 문제 YARN-3561. 그것은 갑자기 발생, 그래서 난 내 응용 프로그램에서 수정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나는 그것을 테스트하려는. 그러나 현재로서는이 실 문제가 다시 복제되지 않습니다. 내 수정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이 문제를 복제의 확실한 샷 방법이 있습니까?

해결법

  1. ==============================

    1.나는 setsid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데몬 프로세스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여이를 복제 할 수 있었다. 이것에 의해, 컨테이너가 죽은 후에도 프로세스가 계속 실행.

    나는 setsid 유틸리티를 사용하여 데몬 프로세스와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여이를 복제 할 수 있었다. 이것에 의해, 컨테이너가 죽은 후에도 프로세스가 계속 실행.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6434422/yarn-application-not-getting-killed-even-after-application-master-is-terminated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