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실험용 무료 Hadoop 클러스터

HADOOP

실험용 무료 Hadoop 클러스터

나는 시험 시간에 hadoop 클러스터에서 hadoop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싶다. 무료로 제공되는 Hadoop Cluster는 학업 용도로 사용할 수있는 큰 데이터를 가지고 실험 할 수 있습니까?

해결법

  1. ==============================

    1.나는 100 % 무료 인 무언가가 있는지 의심 스럽다. Hadoop 클러스터를 사용할 준비가 된 Amazon EC2를 사용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자유롭지 만 싸구려를 얻을만큼 싸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돈을 내고 싶지 않다면 Cloudera의 VM을 사용하고 컴퓨터에서 VM을 사용하여 클러스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편리하고 저렴 할 것입니다.

    나는 100 % 무료 인 무언가가 있는지 의심 스럽다. Hadoop 클러스터를 사용할 준비가 된 Amazon EC2를 사용할 수있는 한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자유롭지 만 싸구려를 얻을만큼 싸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돈을 내고 싶지 않다면 Cloudera의 VM을 사용하고 컴퓨터에서 VM을 사용하여 클러스터를 만들 수 있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편리하고 저렴 할 것입니다.

    HTH

  2. ==============================

    2.사실, 이미 발견하지 못했다면, GRNET에서 제공 한 그리스어 학자들을위한 무료 클러스터 (나는 당신이 그리스인이라고 가정 함)가있다. 나는 그것을 2 개월 이상 사용 해왔다 :

    사실, 이미 발견하지 못했다면, GRNET에서 제공 한 그리스어 학자들을위한 무료 클러스터 (나는 당신이 그리스인이라고 가정 함)가있다. 나는 그것을 2 개월 이상 사용 해왔다 :

    https://okeanos.grnet.gr/home/

    그러나 hadoop으로 공용 이미지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모든 것을 직접 설정해야합니다.

    업데이트 (향후 참조 용) : 이제는 마법사 클러스터를 설정하는 마법사와 같은 쉬운 방법이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8078504/free-hadoop-cluster-for-experiment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