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사육사를 사용하는 분산 응용 프로그램

HADOOP

사육사를 사용하는 분산 응용 프로그램

나는 사육사를 사용하여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 할 필요가있다. 이것은 내가 그 사용에 조금 혼란 스러워요 그래서 사육사를 사용하고있는이 처음이다. 그것은 여러 업데이트에 올 때 나는 ZAB 프로토콜은 직렬 성을 보장 읽었습니다하지만이 자동으로 무료 구현을 잠글 수보다 인 경우에 나는 이해 할 수없는입니다. 왜 잠금은 처음에 필요합니까? 어떤 하나가 여기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감사

해결법

  1. ==============================

    1.ZAB 프로토콜은 zookeeper.It의 중요한 부분이 복제에 대한 메시지의 원자 방송을 보장합니다. ZAB 프로토콜은 직렬 성을 보장하지만, 직렬화의 개념은 원자 데이터가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 제공 보장합니다. 아파치는 사육사의 원자 방송을 구현하기 위해이 프로토콜을 사용했다.

    ZAB 프로토콜은 zookeeper.It의 중요한 부분이 복제에 대한 메시지의 원자 방송을 보장합니다. ZAB 프로토콜은 직렬 성을 보장하지만, 직렬화의 개념은 원자 데이터가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 제공 보장합니다. 아파치는 사육사의 원자 방송을 구현하기 위해이 프로토콜을 사용했다.

    사육사 우리는 분산 잠금을 실행해야하는 특정 순서를 유지하기 위해, N 프로세스가 조정되는 시스템 .IN 분산 서비스 조율을 위해 사용된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4066482/distributed-application-using-zookeeper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