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버그 수정 후 여전히 "SCDynamicStore에서 영역 정보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HADOOP

버그 수정 후 여전히 "SCDynamicStore에서 영역 정보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나는 brew install hadoop과 brew install pig를 사용하여 Hadoop과 Pig를 설치했다.

여기에 다음을 추가하지 않으면 SCDynamicStore 오류 메시지에서 영역 정보를로드 할 수 없음을 알게되었습니다.

export HADOOP_OPTS="-Djava.security.krb5.realm=OX.AC.UK -Djava.security.krb5.kdc=kdc0.ox.ac.uk:kdc1.ox.ac.uk"

내가 가지고있는 hadoop-env.sh 파일에.

그러나, 내가 hadoop namenode -format를 실행할 때, 나는 여전히 보았다 :

java[1548:1703] Unable to load realm info from SCDynamicStore

출력 사이에.

왜 아직도 내가 그걸 알 수 있니?

해결법

  1. ==============================

    1.dturnanski가 암시 하듯이 이전 JDK를 사용해야합니다. JAVA_HOME 설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hadoop-env.sh 파일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dturnanski가 암시 하듯이 이전 JDK를 사용해야합니다. JAVA_HOME 설정을 다음과 같이 변경하여 hadoop-env.sh 파일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port JAVA_HOME=`/usr/libexec/java_home -v 1.6`
    

    (여기에 무덤 따옴표를 적어 두십시오.) 이로 인해 저에게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

  2. ==============================

    2.나는 자바 7과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자바 6과 작동한다.

    나는 자바 7과 동일한 문제가 있었다. 자바 6과 작동한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716910/still-getting-unable-to-load-realm-info-from-scdynamicstore-after-bug-fix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