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뭐 이따위로 압축 폴더 권한을 tmp로 인해 작동하지

HADOOP

뭐 이따위로 압축 폴더 권한을 tmp로 인해 작동하지

난 내가 돼지, Sqoop을, 또는 스파크로 압축 된 형식으로 내 데이터를 저장하려고 할 때마다 문제가 있습니다. 나는 문제가 nonexec 우리의 TMP 폴더를 마운트 함께이 날이 오류를 줄 물어 예를 들어 원인을 알고 :

내가 인터넷은 시스템 관리자가 보안 다른 옵션은 자바를 변경하는 것입니다 concerns.The 때문에 그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나를위한 옵션이하지 않은 간부 인하는 TMP 폴더를 마운트 중이다에서 발견 된 솔루션은 일부 실행 경로 옵션을 해제합니다 대신 TMP의 다른 경로.

나는 다음과 같은 방법을 시도하지만,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이 hadoop-env.sh하는 라인과 Sqoop을-ENV를 추가

너희들이이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다른 해결책이 있다면 나는 감사하겠습니다.

감사

해결법

  1. ==============================

    1.이 문제를 다른 사용자의 경우와 하이브를 시작해보십시오

    이 문제를 다른 사용자의 경우와 하이브를 시작해보십시오

    하이브 --hiveconf org.xerial.snappy.tempdir = / ... /

    및 실행할 수있는 위치를 제공 할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7211407/snappy-compression-not-working-due-to-tmp-folder-previliges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