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무대-1 하둡 작업 정보는 : 감속기의 수는 항상 내가 그것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1. 보여줍니다. 내가 어떻게 그것을 바꿀 수 있나요?

HADOOP

무대-1 하둡 작업 정보는 : 감속기의 수는 항상 내가 그것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입니다 1. 보여줍니다. 내가 어떻게 그것을 바꿀 수 있나요?

나는 하둡 클러스터를 통해 하이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실행에게 항상으로 표시 하이브 쿼리를하려 할 때마다

나는 하이브 구성 다음 사용했다 :

hive.exec.reducers.bytes.per.reducer=1000000000
hive.exec.reducers.max=999

수 감속기를 높일 수있는 방법을 말해주십시오.

감사.

해결법

  1. ==============================

    1.당신은 mapred.reduce.tasks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시도 해 봤나?

    당신은 mapred.reduce.tasks 매개 변수를 설정하는 시도 해 봤나?

  2. ==============================

    2.당신이 아래의 포인트를 통과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당신이 아래의 포인트를 통과했는지 확인하십시오 :

    귀하의 mapred.reduce.tasks 기본값은 -1입니다. -1이 속성을 설정하여, 하이브는 자동으로 이경 수 있어야한다 알아낼 것입니다.

    어떤 그룹이있는 하이브 쿼리는 1 감속기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또한 참고 mapred.job.tracker는 "지역"인 경우, 기본적으로 1 하둡 세트 mapred.reduce.tasks 값.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336422/hadoop-job-information-for-stage-1-number-of-reducers-always-shows-1-i-am-not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