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명령 줄에서 자바를 컴파일 오류

HADOOP

명령 줄에서 자바를 컴파일 오류

나는 하둡 2.7.2 (최신 기압)을 사용하여 자바에서 친구 SUGGESTER 응용 프로그램을하고있는 중이 야 난 그냥 코드를 마쳤다. 나는 된 .java 파일을 컴파일하고 .class 파일을 만들려면하지만 난 명령을 실행할 때

javac -d "/home/gramanas/" -cp "/srv/hadoop/share/hadoop/common/hadoop-common-2.7.2.jar:/srv/hadoop/share/hadoop/mapreduce/hadoop-mapreduce-client-core-2.7.2.jar:/usr/lib/jvm/java-1.7.0-openjdk-amd64" FriendSuggest.java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가 발생합니다 :

FriendSuggest.java:63: error: 
error while writing FriendMapper: /home/gramanas/FriendSuggest$FriendMapper.class
    public static class FriendMapper
                  ^

나는 그것이 IDEA 정상적으로 컴파일 이후 코드와 함께 할 수있는 뭔가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나는 명령 줄에서 컴파일하고 싶지만 나는 그것이 동작하지 않습니다.

문제는 무엇인가? 어떻게 그것을 해결할 수 있습니까?

추가 정보:

해결법

  1. ==============================

    1.오류의 유형은 당신이 컴파일을 실행되는 경로에 쓰기 권한을 가지고 있지 의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오류의 유형은 당신이 컴파일을 실행되는 경로에 쓰기 권한을 가지고 있지 의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그런 권한이 확신 할 때 / 어디 컴파일하려고한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7014505/error-compiling-java-from-command-lin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