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맵리 듀스를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폐쇄]

HADOOP

맵리 듀스를 배울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폐쇄]

나는 알고 있어요 및 하이브, 돼지, HBase와 함께 일했다. 나는 또한 하둡 확실한 가이드를 통과했다. 나는 핵심 자바, 맵리 듀스 아키텍처와 맵리 듀스 내부에 익숙입니다. 그러나, 나는 맵리 듀스의 경험에 어떤 손이 없어 내가 실제 시나리오의 측면에서 맵리 듀스를 배울 필요가있다. 당신이 추천 할만한 책이나 링크가 있습니까? 나는 어떤 도움이나 제안을 부탁드립니다. 감사!!

해결법

  1. ==============================

    1.당신은이 책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 맵리 듀스 시나리오와 코드 조각 다른 포함되어 있습니다. 맵리 듀스 패턴

    당신은이 책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 맵리 듀스 시나리오와 코드 조각 다른 포함되어 있습니다. 맵리 듀스 패턴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31981169/best-way-to-learn-mapreduc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