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매번 bash_profile을 소스 화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HADOOP

매번 bash_profile을 소스 화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는 Hadoop을 설치했고, 실행하기를 원할 때마다 먼저 이것을해야합니다 :

source ~/.bash_profile

또는 명령을 인식하지 못합니다.

그게 왜?

나는 OSX 10.8에있다.

해결법

  1. ==============================

    1.이제 우리는 문제를 좁혔습니다 :

    이제 우리는 문제를 좁혔습니다 :

    업데이트 : @ TC1이 주석에서 언급하는 것을 수행하고 각 쉘의 고유 한 프로파일 및 해당 쉘의 쉘 고유 코드 만 쉘 고유 코드로 유지하십시오.

  2. ==============================

    2.나는 승인 된 대답을 시도했다. .zshrc 파일을 변경하면 내 컴퓨터 중 하나에서 작동합니다. 하지만 다른 하나의 경우 ps -p $$를 실행하면 명령 아래에 -sh가됩니다. 그리고 나는 bash와 zsh 파일을 모두 바 꾸었습니다. 이번에는 나에게 맞지 않습니다.

    나는 승인 된 대답을 시도했다. .zshrc 파일을 변경하면 내 컴퓨터 중 하나에서 작동합니다. 하지만 다른 하나의 경우 ps -p $$를 실행하면 명령 아래에 -sh가됩니다. 그리고 나는 bash와 zsh 파일을 모두 바 꾸었습니다. 이번에는 나에게 맞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을 발견했다. https://www.gnu.org/software/bash/manual/html_node/Bash-Startup-Files.html

    그것은 언급했다 "Bash가 대화 형 로그인 셸 또는 --login 옵션이있는 비대화 형 쉘로 호출되면 / etc / profile 파일이 존재하면 먼저 명령을 읽고 실행합니다."

    그래서 나는 그 파일 / etc / profile에 가서 "source ~ / .bashrc"를 그 파일에 추가했다. 그런 다음 터미널이 열릴 때마다 작동하며 / etc / profile 파일에서 명령을 실행합니다.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5733508/why-do-i-need-to-source-bash-profile-every-time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