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리눅스에서 hadoop2.2.0 설치 (네임 노드가 시작되지 않음)

HADOOP

리눅스에서 hadoop2.2.0 설치 (네임 노드가 시작되지 않음)

나는 다음과 같은 설정으로 내 컴퓨터에 하나의 노드 하둡 클러스터를 실행하려합니다 :

inux livingstream 3.2.0-29-generic #46-Ubuntu SMP Fri Jul 27 17:03:23 UTC 2012 x86_64 x86_64 x86_64 GNU/Linux

나는 시도하고 사용하여 네임 노드를 시작할 때 나는 그러나 아무 문제없이 네임 노드를 포맷 할 수 있어요 :

hadoop-daemon.sh start namenode 

나는 다음과 같은 오류를 얻을 :

ishan@livingstream:/usr/local/hadoop$ hadoop-daemon.sh start namenode
Warning: $HADOOP_HOME is deprecated.

mkdir: cannot create directory `/var/log/hadoop/ishan': Permission denied
chown: cannot access `/var/log/hadoop/ishan': No such file or directory
mkdir: cannot create directory `/var/run/hadoop': Permission denied
starting namenode, logging to /var/log/hadoop/ishan/hadoop-ishan-namenode-livingstream.out
/usr/sbin/hadoop-daemon.sh: line 138: /var/run/hadoop/hadoop-ishan-namenode.pid: No such file or directory
/usr/sbin/hadoop-daemon.sh: line 137: /var/log/hadoop/ishan/hadoop-ishan-namenode-livingstream.out: No such file or directory
head: cannot open `/var/log/hadoop/ishan/hadoop-ishan-namenode-livingstream.out' for reading: No such file or directory
/usr/sbin/hadoop-daemon.sh: line 147: /var/log/hadoop/ishan/hadoop-ishan-namenode-livingstream.out: No such file or directory
/usr/sbin/hadoop-daemon.sh: line 148: /var/log/hadoop/ishan/hadoop-ishan-namenode-livingstream.out: No such file or directory

나는 하둡 설치를위한 별도의 사용자 "hduser"를 작성하지 않았다. 나는 나의 exsisting 이름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이 문제에 직면하고 이유가 될 수 있습니다. 사람이 좀 도와 주시겠습니까.

정확히 어떤 권한 나는이 작업을 얻기 위해 변경해야합니까?

최신 정보 하둡 Nanenode 못해 시작 : 문제를 주위 하구 및 권한 주위에 난 후에 내가 여기에 게시 오류의 새로운 어리 석음에 이사 나는이에 대한 몇 가지 실제 작업을 시작할 수 있도록 당신이 올바른 방향으로 날 슬쩍 찌르다 수 있다면 나는 영원히 당신을 마음에 사람을 유지합니다.

해결법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3877293/hadoop2-2-0-installation-on-linux-namenode-not-start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