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극적 장면 : 클라우 데라 하둡에 연결 임팔라를 사용하는 동안 오류

HADOOP

극적 장면 : 클라우 데라 하둡에 연결 임팔라를 사용하는 동안 오류

나는 클라우 데라 하둡에 연결하는 극적 장면을 사용하고 있어요. 나는 서버 및 포트 정보를 제공하고 "임팔라"을 사용하여 연결합니다. 나는 성공적으로 연결 기본 스키마를 선택하고 필요한 테이블 (들)을 선택할 수 있어요.

내가 드래그 앤 '그리드'에 행 / 열을 차원 또는 측정 중 하나를 삭제할 때이 후, 난 아래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

[클라우 데라] [디] ThriftHiveClient 발 (22) 오류 : 10025 원인 : 실패 SemanticException [오류 10025] : 라인 1 : 키이 BY GROUP 7 식 '<열 이름>'를 조회 비 - 제로 코드 리턴.

내가 'HiveServer'(없는 '임팔라')로 연결 유형을 사용하여 동일한을 시도 할 경우, 그것을 잘 작동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잘못 어디로 가고 있는지 확실하지 않다.

이것에 어떤 도움을 아주 많이 감사합니다?

감사.

문안 인사, Sudhakar

해결법

  1. ==============================

    1.클라우 데라 ODBC 2.5 드라이버가 현재 임팔라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오류의 이유입니다.

    클라우 데라 ODBC 2.5 드라이버가 현재 임팔라 지원되지 않기 때문에 오류의 이유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클라우 데라 ODBC 2.5 드라이버를 제거하고 대신 클라우 데라 ODBC 1.2 드라이버를 설치합니다.

  2. ==============================

    2.승리 10에 극적 장면 프로 10.4.3 및 임팔라 ODBC 커넥터 2.5.41 64 비트와 같은 문제가 있었다. 임팔라 커넥터를 제거하고 하이브 ODBC 드라이버를 2.5.25 모든 것을 설치 한 후 고정하지만 난 하이브 이름으로 HiveServer2에 유형을 설정하는 극적 장면의 연결 및 인증을 편집했다있어.

    승리 10에 극적 장면 프로 10.4.3 및 임팔라 ODBC 커넥터 2.5.41 64 비트와 같은 문제가 있었다. 임팔라 커넥터를 제거하고 하이브 ODBC 드라이버를 2.5.25 모든 것을 설치 한 후 고정하지만 난 하이브 이름으로 HiveServer2에 유형을 설정하는 극적 장면의 연결 및 인증을 편집했다있어.

  3.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21258045/tableau-error-while-using-impala-to-connect-to-cloudera-hadoop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