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계단식의 직교 제품

HADOOP

계단식의 직교 제품

나는 단어 수뿐만 아니라 차지하고 모든 단어의 총 비율뿐만 아니라 찾을 필요가 계단식 프로그램에서 일하고 있어요. 나는 아무 문제까지 단어로 점점 자신을 계산하고 또한 하나 개의 필드와 하나 개의 튜플과 별도의 관으로, 모든 계산의 합을 계산을 했어.

나는 각각의 단어 수 튜플에게 총을 얻을 수 있다면, 나는 계산을하고 아무런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그것은 간단한 직교 제품 ...하지만 나는 어떻게해야합니까? 그것은 결코 필드에 가입과 함께 CoGroup해야 것 같다,하지만 허용하지 않는다.

해결법

  1. ==============================

    1.계단식 직교 생성물 버퍼를 사용하여 달성 될 수있다.

    계단식 직교 생성물 버퍼를 사용하여 달성 될 수있다.

    내가 솔루션를 수행 할 수 있도록 나에게 입력 데이터에 대한 예를 제공합니다.

    이를 확인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14681506/cartesian-product-in-cascading by cc-by-sa and MIT licen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