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붙노트

[HADOOP] 같은 아파치 스파크 스파크 쉘 쇼 서로 다른 데이터베이스 직선 및 수 있습니까?

HADOOP

같은 아파치 스파크 스파크 쉘 쇼 서로 다른 데이터베이스 직선 및 수 있습니까?

나는 우분투에서 하둡 2.8.1을 설치 한 다음에 스파크 2.2.0 - 빈 - hadoop2.7를 설치했습니다. 나는 불꽃 쉘을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생성하고 자바 JDBC 프로그램을 통해 내가 어떤 테이블이 존재하지 seing되었다 액세스 할 tryied 첫째 때. 그럼 난 직선을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가 너무 여기에 존재 할 것을 관찰했다. 나는 직선을 통해 데이터베이스를 만들었습니다. 왜-불꽃 쉘과 직선 쇼 서로 다른 DB를합니까?

아마도 그들은 같은 표시되어야합니다. 나는 hive2를 연결하는 일반 JDBC 프로그램을 시도하고 테이블을 가져 가끔은 내가 스파크 쉘을 통해 creatd 테이블을 보여 관찰하고 때로는 직선을 통해 생성의 ... 도와주세요 있음을 보여준다. 같은 너무 직선으로 종종 일어나고있다 ..

해결법

  1. ==============================

    1.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점화 설치하기 때문에 당신의 하이브웨어 하우스에 액세스 할 제대로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의 점화 설치하기 때문에 당신의 하이브웨어 하우스에 액세스 할 제대로 구성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경우, 스파크-SQL은 설정 자체 로컬웨어 하우스로 설계 독립형 모드로 되돌립니다. 이것은 채택을 용이하게하기위한 것입니다 비 하이브 사용자를위한.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2. from https://stackoverflow.com/questions/45833210/can-beeline-and-spark-shell-show-different-databases-for-same-apache-spark by cc-by-sa and MIT license